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

  • 출시 시간:2024-03-28 15:07:50
  • 핵심어:

  • 페이지 뷰:427
  • 빠른 설명:

    바르샤바,이동식 승강기 조작 현장에서 놀거나 떠들거나 높은 곳에서 모든 물체를 함부로 던지는 것을 엄금한다.더블 마스트 리프트: 이 시리즈 고공 작업 플랫폼의 높이는 -미터 범위를 포함하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기사 내용

이동식 승강기 조작 현장에서 놀거나 떠들거나 높은 곳에서 모든 물체를 함부로 던지는 것을 엄금한다.

더블 마스트 리프트: 이 시리즈 고공 작업 플랫폼의 높이는 -미터 범위를 포함하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되었으며, 적재가 중대하고, 플랫폼 면적이 크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추진이 편리하고, 승강은 외부 V 전원 또는 선택 동력을 사용하며,바르샤바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바르샤바승강 액압식 승강 플랫폼, 보행은 인공적으로 추진하거나 보조 자전거 장치를 선택하여 조작이 안전하고 가볍고 실용적이다.빌딩, 호텔, 백화점, 공장, 공항 등 장소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이동식 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바르샤바현대 사회에서 고공 작업 프로젝트는 매우 많은데 그 위험성은 시공 관리, 인원 소양과 관련이 없고 작업 환경, 시공에 사용되는 설비와 관련이 있다.

단계, 시운전, 승강기 아래 전기상자에 있는 “오름 ”버튼을 누르고 정격 높이의 분의 위치로 올라갈 때 디스크 상자에 있는 & ldquo를 누릅니다.중지 ”버튼, 액체 압력 파이프 라인, 각 커넥터 및 전기 회로의 누출 및 스크래치, 압력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승강기가 수직으로 수직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보장한 후에야 승강기의 큰 높이로 올라갈 수 있다.

큰 캐럿 두 사방법: 전원 지시선의 길이나 선경을 검사한다. 선길이가 미터 미만일 경우 선경은 m ㎡ 이상이어야 한다.선 길이가 m 미만일 때는 선경이 m㎡ 이상이어야 한다.케이블을 이동하지 않고 플러그를 콘센트에 직접 고정해 보십시오.

업무 책임자는 차량 상황과 작업 인원을 순찰해야 하는 것 외에 지형 환경, 강하가 안전 기술 조치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또는 사전에 제정한 업무 방안을 살펴야 한다.만약 출입이 있으면 상응하는 승강기 조치를 제정해야만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업계 플랫폼도 각종 유형의 회사 사람들을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한다.승강기는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가 승강기 정비를 할 때, 우리는 매월 정비만 하지 말고, 연말 정비도 해야 한다. 연말 정비와 매월 하는 정비 검사의 위치가 다르다. 우리는 정비를 할 때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사용조건: 전동승강기는 실내 또는 실외 무풍(또는 미풍)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풍력이 단계 이상일 때는 사용할 수 없다.미터 이상의 플랫폼은 안전줄을 매어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사용 온도 & mdash;℃——+ ℃ 사이, ℃ 이하에서 작업할 때는 해당 브랜드의 유압유를 사용해야 한다;가능한 한 견고하고 평탄한 도로에서 조작해라.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는 승강기를 사용했는데 한동안 사용하면 사용하기 어려운데, 승강기 등고 작업은 업무 책임자가 지휘해야 하며, 책임자는 표준 규정 신호에 따라 승강기 조작공과 진행해야 한다.보내는 신호는 반드시 명확하고 정확해야 한다.

스스로 고공 작업 플랫폼을 걷는 특징은 적응성이 강하여 열악한 환경 및 일반 폭발 방지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승강기는 리모컨 기술을 활용하여 조작이 더욱 편리하고 리모컨 기술은 유무선으로 나뉜다. 여기서 주로 무선 리모컨 기술을 말하는데 승강기의 바구니에 수신 장치를 설치하면 손에 있는 리모컨이 상응하는 동작을 완성하여 설비가 상응하는 동작을 할 수 있다.계전기의 출력단은 설비의 조종함 버튼과 승강기를 병렬하고 수신장치는 직접 조종함 버튼을 조종해야 한다.


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



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시킨다.

어느 집 이 좋아요?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다음은 소편에서 그의 사용을 소개하는데 승강기의 사용절차는 다음과 같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바르샤바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바르샤바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소형, 기름펌프, 안전밸브,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신호, 층문 포함안전 및 조명 등 장치 구성: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부츠,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지게형 철골: 우리는 평상시에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우선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인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를 살펴보자.고가의 각종 규격의 이동식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단주승강기는 실내형으로서 성급호텔, 대형슈퍼마켓 등 각 업종의 대청

바르샤바기타 제품 정보
  • 폴란드공사 현장용 승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폴란드공사 현장용 승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 고지전기 전자 설비내수판매 걸림돌

    고지전기 전자 설비내수판매 걸림돌

  • 영제가정용 소형 승강대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영제가정용 소형 승강대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 영제8미터 승강 플랫폼 차전문 기술

    영제8미터 승강 플랫폼 차전문 기술

  • 스타 비 아 성포크 전동 승강기스페셜 퍼포먼스 시연

    스타 비 아 성포크 전동 승강기스페셜 퍼포먼스 시연

  • 스타 비 아 성창고 부두 승강 플랫폼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건설 사양

    스타 비 아 성창고 부두 승강 플랫폼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건설 사양

  • 스타 비 아 성플랫폼 포크 승강대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스타 비 아 성플랫폼 포크 승강대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 스타 비 아 성알루미늄합금 플랫폼 사다리사용 및 수리 시 주의사항

    스타 비 아 성알루미늄합금 플랫폼 사다리사용 및 수리 시 주의사항

  • 신속한:알림: 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 정보는 당사의 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 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바르샤바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이후 고로 생산 재개, 가격 안정 및 정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